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본문
이재명대통령이 1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지난달 27일 경북 안동시 예안면 도촌리 지통마 마을 이재명대통령생가 터를 찾은 방문객이 방명록을 작성하고 있다.
com “호랑이는 새끼를 절벽에 떨어뜨려 살아남는 놈만 키운다잖아요.
이재명대통령이 1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입장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이재명대통령의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 사건 공판준비기일이 1일 수원지법에서 그대로 진행된다.
이재명 정부에 대한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JK김동욱(49·존 킴)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재명대통령이 거론한 ‘문화예술인 기본소득’과 관련한 소회를 적었다.
그는 “모래성을 쌓을 때 다들 조심스레 정성을 다해 쌓았는데 한순간에.
고강도 대출규제 정책이 시행되고 나서 처음으로, 이대통령이 집값 문제를 언급하는 과정에서 나온 얘긴데요.
이대통령은 "부동산이 투자와 투기 수단이.
수 있는 규모의 이 공연장에는 지난달 27~29일 사흘간 관람객이 가득 찼다.
/유튜브 방송인 김어준씨가 기획한 공연에 문재인 전대통령과 우원식 국회의장, 김민석 국무총리 후보자, 더불어민주당 대표 선거에 출마한 정청래 의원 등 여권 유력 정치인들이 대거 참석.
국가정보원장 인사청문경과보고서 채택의 건 등을 안건으로 열린 정보위원회를 주재하고 있다.
뉴시스 국민의힘은 1일 이재명대통령이 국정원 기조실장에 김희수 변호사를 임명한 것과 관련, “이대통령의 대북 송금 사건 변호인이 재판과 관련한 국정원 내부 정보.
이재명대통령은 1일 국무회의에서 “임명 권력인 국무위원들은 선출 권력인 국회를 존중해야 한다”며 ‘국민주권’을 강조했다.
이재명대통령이 1일 크리스토퍼 럭슨 뉴질랜드 총리, 모하메드 빈 자이드 알 나흐얀 아랍에미리트연합국(UAE)대통령과 각각 처음으로 통화하며 외교전을 이어갔다.
이대통령은 각 정상과 올해 경주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