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758-2008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의료장비 소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는 웰스킨의 약속입니다.

의료장비 소개

 
 

클라리티 프로

 
클라리티 레이저는 755nm 롱펄스 알렉산드라이트와 1064nm 롱펄스 엔디야그를 이용하여 피부 표피층에 있는 색소질환(주근깨,잡티,검버섯), 기미와 칙칙한 피부톤을 동시에 개선해주며 피부탄력, 재생에 도움이 됩니다.
 
 

루카스 플러스

 
532nm 와 1064nm 파장으로 이루어진 Q-switch ND yag 레이저로 기미, 잡티, 오타모반, 문신 등 다양한 색소병변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기존의 엔디야그 레이저토닝과 다르게 1개의 Pulse 형태가 아닌 7개의 Pulse 형태를 300us 동안 나누어 시술하기에 기존 토닝에 비해 통증은 감소하고 즉각적인 효과를 나타냅니다. MLA 렌즈를 통해서는 모공, 흉터 등의 병변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셀렉 I2PL

 
셀렉은 420~800nm까지 총 8가지 형태의 다파장 필터를 이용하여 다양한 피부 병변 치료가 가능한 포토페이셜 전용 IPL입니다. 각각 병변에 적합한 특정 파장의 빛만을 사용함으로서 시술효과는 최대한 높이고 부작용은 최소화 시킵니다.
 
 

리니어펌

 
리니어펌은 일반 레이저가 침투하지 못하는 피부 속 1.5~4.5mm 깊이에 정확하고 강한 초음파 에너지를 집중시켜 리프팅하는 시술입니다. 피부 진피층과 섬유근막층에 고강도 초음파의 초점을 맺히게 해 열응고점을 만들고 그 중심으로 자연치유 원리로 인해 콜라겐 재생이 활발해져서 리프팅 효과가 나타납니다.
 
 

포텐자

 
포텐자는 기존 인트라셀 레이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성능을 높이고 통증은 낮춘 고주파 의료기기입니다. 이는 여드름의 주된 원인인 피지선에 직접 작용하여 비정상적인 피지선을 재배열시켜 피지 분비를 줄이고, 여드름을 개선시킵니다. 동시에 진피를 자극하여 콜라겐을 리모델링시켜 모공의 축소, 흉터 및 탄력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아쿠아필 2.0

 
아쿠아필 2.0은 3가지의 솔루션과 아쿠아필 기계를 사용하여 각질, 피지 및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모공 속 깊은 곳을 청소합니다. 피부 불순물 제거, 여드름 완화에 효과적이며 피부톤과 피부결이 정리되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드립니다.
 
 

이온토손

 
비타민C는 멜라닌색소의 합성을 억제하여 기미나 주근깨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으며 콜라겐을 만들어 잔주름을 개선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온토손은 전기 영동방식의 바이탈 이온토 장비로 비타민C를 피부 진피 속 깊숙이 침투시켜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크라이오

 
크라이오는 냉동 전기 영동 요법을 통해 피부 표면을 냉각시켜 강한 전류가 흘러도 피부에 화상을 입히지 않고 약물의 침투가 가능합니다. 기존의 전기 영동 치료법이 약물의 침투가 10% 내외인데 반하여 크라이오 시술은 80% 이상의 약물 침투가 가능합니다. 혈관을 수축시켜 침투된 약물이 혈관으로 흡수되지 않고 치료부위에 계속 남아있어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프락셀 CICU-F

 
CICU-F 는 조직에 미세한 레이저빔을 분획적으로 전달하여 콜라겐을 생성시켜 모공, 여드름 흉터, 탄력개선에 효과적이며 편평사마귀, 점, 비립종, 검버섯 등 여러방면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누보 PDT

 
Nouvo 광선조사기 시리즈는 PDT 전용 광선조사기로 여드름, 여드름 자국, 넓은 모공 축소, 과다한 피지개선, 각선각화증 치료, 상처 치유와 염증을 가라앉히는 등 여러 피부질환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kakaotalk plus친구 추가하기
월     목  오전 10:00 - 오후 07:00
화     금  오전 10:00 - 오후 08:30 (야간)
토 요 일  오전 10:00 - 오후 03:00
점심시간 오후 01:00 - 오후 02:00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진료합니다.
*수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상담신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