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758-2008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빠른상담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는 웰스킨의 약속입니다.

부 합의·제3자 대위변제 등

본문

com 미 주도 냉전체제 구축하기 위해전범국 일본에 ‘관대한’ 배상 책임1965년 협정도 사죄·배상 ‘봉인’ 2018년 한국강제동원배상 판결‘65년 체제’의 사실상 해소 선언 위안부 합의·제3자 대위변제 등박근혜·윤석열 때 ‘퇴행적’ 합의새 정부가 지속적.


광주에도 일제 강점기의 아픈 역사가 고스란히 남겨져 있는데요.


광복 80주년을 맞아 지역의 일제강제동원역사를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 일제강제동원피해자 故 이춘식 할아버지 경찰이 일제강제동원피해자인 고(故) 이춘식 할아버지의 배상금 신청 서류를 위조한 혐의로 자녀 2명을 불구속 송치했습니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30일, 이춘식 할아버지의 자녀 2명을 사문서위조 및 행사 혐의로 검찰.


등의 혐의로 이 할아버지의 자녀 2명을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해 10월 투병중인 이 할아버지에게 일제강제동원피해자지원재단(재단)의 판결급 지급 신청서 양식을 ‘병원과 관련 서류다’고 속이고 서명하게 한 혐의를 받는다.


형사변호사


일제강제동원피해자 고 이춘식씨가 정부의 ‘제3자 변제안’ 배상금을 수령할 당시 제출했던 자필서명 서류가 자녀들에 의해 위조됐다는 경찰 수사 결과가 나왔다.


광주서부경찰서는 사문서위조 및 행사 혐의로 이씨의 자녀 A씨와 B씨를 지난 25일 검찰에 불구속.


정의평화행동 대표단이 20일 20일 일본 도쿄 지요다구 일본제철 본사 앞에서 집회를 열고 있다.


“일본 패전 80년이 지났는데 당시강제동원피해자들이 아직도 사과와 배상, 중대한 인권 침해를 호소해야 하는 상황에 대해 왜 일본의 가해 기업들은 책임지지.


오후 2시 의회 4층 회의실에서 '광복 80주년 식민지 역사의 기억 계승 방안'을 논의하는 정책토론회를 연다.


이번 토론회는 '일제강제동원역사관'의 광주 건립 필요성을 제기하고, 일본의 역사 왜곡에 맞서 '기억 투쟁'의 중요성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밀리 환초 조선인 학살 사건’은 태평양전쟁 말 남태평양 마셜제도 밀리 환초에서 일본군에 의해 자행된.


11일 광주시의회에 따르면 이곳은 일제 강점기 일본 미쓰이 계열 방적 회사인 가네가후치(가네보) 전남공장.

댓글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akaotalk plus친구 추가하기
월     목  오전 10:00 - 오후 07:00
화     금  오전 10:00 - 오후 08:30 (야간)
토 요 일  오전 10:00 - 오후 03:00
점심시간 오후 01:00 - 오후 02:00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진료합니다.
*수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빠른상담신청

TOP